2023 06-12
Personal project
Design. 전여진 (@im___yeojin)
전라남도 여수시 남면에 위치한 금오도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디자인했습니다. 금오도의 핵심 가치로 금오도의 명품 탐방로, 비렁길과
그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청정 다도해, 비렁길 트레킹을 통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의 실현을 선정했고 이를 디자인으로 풀어냈습니다.
로고타입의 홀자의 형태에 파도의 일렁임을 담고, 비비드한 블루와
오렌지 컬러의 조합으로 경쾌한 금오도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마음이 일렁이는 섬, 금오도’라는 슬로건은 금오도 방문객들의
마음에 이곳에서의 기억이 훗날 기분 좋은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_
이 작업은 2023년 숙명여자대학교 ‘브랜드디자인’ 수업을 통해
제작한 결과물입니다.





















